본문 바로가기
생활 정보

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-업무 스타일로 전생을 확인해보세요

by 헬쓰인 2024. 1. 26.
300x250

필자는 전생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. 물론 귀신도 없다고 생각하는데요. 요즘은 작업하다가 두뇌 회전이 안되고 집중력이 떨어지면 재미 삼아 테스트나 운세를 보는 편인데요. 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라는 재밌는 테스트가 있더라고요. 시간 나시면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

 

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는 업무 스타일로 전생의 나는 누구였을까?? 를 테스트하는 건데요. 요즘 이런 사소한 재미도 좋더라고요.

 

 

 

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
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

 

 

과연 내 과거는 ???

 

 

 

 

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

 

Q. 신입사원이 왔는데 일을 너무 잘한다. 나의 반응은?

A. 솔직하게 회사는 일보다 인간관계가 정말 힘들잖아요. 특히 필자의 성향은 사람에 의해서 스트레스를 매우 잘 받는 성격이기에 될 수 있으면 일을 만들려고 하지 않는 타입이에요. 그래서 고생했네 하고 뒤에서 칭찬하는 걸로~~

 

 

 

 

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

 

Q. 일적으로 잘 맞지만 사적으로 어색한 동료, 퇴사한다며 내 앞에서 눈물을 훔친다고???

A. 어색한 동료라도 같이 힘들게 일한 정이 있는데... 눈물 날 것 같아요

 

 

 

Q. 프로젝트에 문제가 있어서 당장 엎어지게 생겨 스트레스다... 퇴근 후 내가 할 일은??

A. 이건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맛있는 음식과 맥주지요!!! 혼술 왜 하는지 몰랐는데 인간관계에 스트레스받는 타입인 필자는 혼자 맥주 한 잔 하면서 쉴 것 같네요 ~~ㅎㅎ

 

 

300x250

 

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

 

 

그렇게 12개의 문항을 답변하면 전생에 무엇이었는지 나오는데요. 내 전생은 무당이라니....ㅋㅋㅋ

무당은 싫은데 어느 정도 맞는 것 같네요. 여러분도 틈새 시간 나시면 재미로 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퍼블리 직장인 전생테스트

나는 과거에 누구였을까?

smore.im

 

댓글